-
728x90반응형
뮤지컬 배우 박수련의 돌연 사망과 동료 배우들의 추모 뮤지컬 배우 박수련의 돌연 사망과 동료 배우들의 추모
낙상 사고로 뇌사 상태에 빠진 뒤 장기를 기증하고 세상을 떠난 뮤지컬 배우 박수련(본명 박영인·29)에 대한 동료 배우들의 추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박수련과 연극 ‘김종욱 찾기’를 함께 공연했던 배우 김도현은 12일 인스타그램에 “사랑하는 동생이자 그 누구보다 빛나던 영인이가 밤하늘의 별이 됐다”며 “정말 마음 아프고 슬프지만 그곳에선 절대 아프지도 슬프지도 않고 웃는 얼굴로 신나게 놀고 있기를 바란다”고 적었습니다. 이어 “사랑한다. 영인아. 고마워. 영원히 기억할게. 나중에 보자”라고 인사했습니다.
배우 이원장도 이날 인스타그램에 박수련과 함께 호흡한 작품 사진들을 올리면서 “영인아, 이게 무슨 일이야.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너와 함께 공연한 게 엊그제 같은데. 항상 밝은 에너지와 웃음으로 우리에게 행복을 주던 너였는데. 누구보다 열심히 사는 영인이었는데”라며 애통해했습니다.
간 이식을 받은 배우 윤주는 이날 SNS에 “박수련님이 장기기증을 선택하셨다는 얘기를 기사로 접했습니다. 장기기증을 받아 새로운 삶을 사는 저로서 마음이 많이 아립니다”며 “분명 저처럼 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꿈을 이어주시고, 새로운 삶으로 오래 함께하실 거다. 그러니 가시는 길 너무 어둡지 않으실 거라 믿는다. 부디 평안하고 행복하시라”고 전했습니다.
유족 등에 따르면 박수련은 전날 오후 귀가하던 중 계단에서 낙상사고를 당해 뇌사 상태에 빠졌고 끝내 숨을 거뒀습니다. 유족은 고인의 뜻을 존중해 장기기증을 결정했습니다.
2018년 창작뮤지컬 ‘일 테노레’ 낭독회로 데뷔한 박수련은 ‘김종욱 찾기’ ‘싯다르타’ ‘우리가 사랑했던 그날’ 등 여러 뮤지컬과 연극 무대에 올랐습니다. 빈소는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경기도의료원 수원병원에 차려졌으며, 발인은 13일 오전 10시 30분입니다.728x90반응형'→글로벌이슈 > →배우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배우 하나경(소혜리) 사건과 소송 요약 (0) 2023.07.19 배우 남명렬, 손석구의 '가짜 연기' 논쟁 (2) 2023.07.16 배우 고규필, '범죄도시3'에서 빛나는 연기! 에이민과의 결합으로 인기 폭발 (0) 2023.06.17 유아인 지인 유튜버 “해외 도피 아니다” (0) 2023.06.11 배우 유아인 마약 7종류 투약 정황 경찰확인!! (0) 2023.06.11